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머리카락 꿈해몽 총정리

&.┼^~∮《" 2018. 8. 14. 11:03
반응형

 

 

머리카락에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?? 머리카락이 빠지는꿈, 머리하는꿈, 머리카락이 희게되는꿈, 머리카락 자르는 꿈등.. 오늘은 머리카락에 관한 꿈해몽을 해볼꺼예요.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??



- 머리카락 빠지는 꿈

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사고나, 이별, 실패등의 안 좋은 의미가 있는 흉몽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- 머리하는 꿈

파마나, 염색등의 머리 손질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어 몸조심을 해야하는 꿈이라고 해요.

 

- 머리감는 꿈

머리감는 꿈은 고민이나 근심이 씻겨나가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라 해요. 내가 감는 꿈이든, 남이 감겨주는 꿈이든 머리를 감는 꿈은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- 머리카락이 희게되는 꿈



꿈에서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했다면 풀리지 않았던 일이 잘 해결되고, 편안해질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.

 

 

- 머리카락 자르는 꿈

꿈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또한 길몽으로 보는데요. 그동안 걱정되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해요.

 

- 머리카락 뽑는 꿈



머리카락을 뽑는 꿈은 재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있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.

 

- 머리카락을 묶는 꿈

꿈에서 머리카락을 묶을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하네요.ㅎㅎ

 

오늘 머리카락 꿈에 대해 총정리 해봤습니다. 어떠셨어요?? 꿈은 사실 평소 내가 걱정하던 부분이 무의식중에 나타나는거예요.

그래서 해몽은 해몽일뿐 재미로만 읽으시고 여기에 연연하지마세요~^^

 


다른 재밌는 정보 어떤게 있을까??

 

문화상품권 현금교환 가능할까?

이석증이란??

삼성카드 포인트 조회

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

술병났을때 이렇게 하자

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