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얼마전 제가 어지럼증을 느꼈는데요. 저는 평소에도 가끔 어지럼증을 잘 느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어요. 근데 보통 누웠다가 일어날때 현기증이 나는데 얼마전엔 앉았다 누우면 어지럽더라구요. 평소 현기증과 다르다는걸 느꼈지요.



예전 저희 엄마께서 이런 증상이 있으셔서 저는 이석증이구나. 라고 딱 느꼈어요. 유튜브등에 이석증 치료 동영상을 몇 번 따라했더니 많이 괜찮아졌어요.

 

 

근데 이 이석증의 문제가 한번 나타나면 재발확률이 아주 크다고 하네요. 저는 가볍게 왔다 간거지만, 심하신 분들은 구토까지 하시며, 일상생활이 어려울정도라고 합니다. 저처럼 집에서 해결하지 마시고, 꼭 병원에 가시길 권할께요. 이석증을 겪고나서 또 그럴까 겁이나 이석증에 좋은 음식들을 검색해봤어요.ㅋㅋㅋ

 

재발 방지를 위해 면역력을 키우며, 휴식을 충분히 취해야해요~

 

마늘 - 마늘이 면역력을 높여준다는걸 많은 분들이 아시죠?? 뿐만아니라 혈액순환을 해줘서 어지러움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하네요.



구기자 - 구기자 또한 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, 콜레스테롤을 분해해줘요. 눈건강과 어지럼증 완화에 좋답니다.

 

홍삼 - 홍삼=면역력높임. 이거는 거의 공식이지요??ㅋㅋ 피로회복에까지 도움을 준다니 1석2조지요. 근데 홍삼은 몸에 안맞는 사람이 계시니 꼭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. 

 

잡곡밥 - 잡곡은 귀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줘요. 하지만 잡곡밥은 위가 약한 사람은 꼭꼭 씹어서 소화시켜줘야된다는점~ 잊지마세요!

 

 

매실 - 매실에는 피토케미컬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. 이 성분이 어지럼증 완화와 소화에 도움을 줘요~ 잡곡밥 드시고 매실차 한잔~ 참 좋겠지용??ㅎㅎ



밀가루, 커피, 기름기있는 음식, 알콜, 유제품등은 평소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안좋은 음식인거 아시죠?? 그러니 이석증 재발이 심하신 분들은 평소 이런 음식들은 피하시길 바랄께요. 빨리 완쾌되시길 바랍니다~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