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착한운전 마일리지란 신청후 1년동안 교통법규를 잘 지키면 운전면허 특혜점수가 10점 부과되세요. 혹시나 그 이후 벌점을 받게 될일이 생길때 착한운전 마일리지에서 차감이 될 수 있지요.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착한운전 마일리지를 신청하고 계신데요. 한번만 신청하고 나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도 참 편하지요.

 

이제 신청해볼까요?? 준비물은 공인인증서. 공인인증서 준비하시고~ 갑시다!!



이파인이라는 사이트에서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을 해준답니다. efine 사이트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은 물론 무인단속내역 조회, 미납된 과태료나 벌칙금조회까지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편히 이용하는 사이트예요. efine homepage 바로가기 → http://www.efine.go.kr



접속 하시면 메인의 오른쪽에 착한운전 마일리지라고 동그란 메뉴가 보이지시죠?? 그곳으로 들어갑니다.

 

 

로그인 부분입니다. 공인인증서 준비하셨죠?? 성명과 주민번호 입력하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!!

 

 

그럼 바로 신청 화면이 나와요. 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끝~!! 너무 쉽지요??

 

 

오늘은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어요. 혹시라도 공인인증서가 없으셔서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가까운 지구대나 파출소, 경찰서에 방문하셔서 접수가 가능하세요.



저는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한지 꽤 됐었는데 그땐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한건지도 모르고, 무조건 파출소 찾아가서 신청했었네요.ㅎㅎ

정보가 팔다리를 편하게 해주지요?? 기름값도 아껴주지요??ㅋㅋㅋㅋㅋ

 

공인인증서 있으신 분들은 저처럼 헛수고 하지 마시고, 집에서 간편히 신청해보세요~^-^ 기분좋~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♥

 

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만 꼭! 눌러주시와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