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우리나라에서 찾아가진 않은 보험금이 7조가 넘는다고 해요. 특히 지금 30~40대분들이 20대쯤 보험이 막 활성화 될때라 부모님들이 그때 들었던 보험들이 꽤 된다고 하는데, 당사자들은 어릴때 자기 부모님이 들어준거니 그 사실을 모르는게 많겠죠.



그래서 자기 이름으로 된 보험은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. 알수있는 방법이 바로 숨은 보험금 찾아주는 사이트예요.

오늘 한번 그 방법 알아볼까요??

 

숨은 보험금을 찾아주는 사이트는 "내보험 찾아줌" 사이트예요~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에서는 가입된 모든 보험내역을 조회해주며, 심지어 보험금까지 조회해준답니다~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바로갈까용? ▶ https://cont.insure.or.kr/cont_web/intro.do



사이트 접속후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눌러주십시오.

 

 

본인인증은 당연히 필요하겠죵?? 휴대폰, IPIN, 공인인증서중 하나로 로그인 하셔야해용~ 고객정보 활용동의가 나오지요??

꼼꼼히 읽어보시 동의하시면 체크후 동의하기~

 

 

 

그럼 이제 내 보험 가입내역 조회 결과가 나온답니다. 저는 얼마전 보험을 해지했는데 그거까지 나오더라구용.ㅋㅋ

 

 

하단으로 스크롤을 좀 내려볼까요? 그럼 짜잔~~ 숨은보험금 내역이 보인답니다.



미청구 보험금 조회결과와 휴면 보험금 조회결과!! 나오지요??

 

 

숨은 보험금은 해당 보험회사에 청구하시면 3일이내 지급이 가능하고요.

저는 숨은 보험금은 없네요. 왠지 아쉽ㅋㅋㅋ

 

모르시는 보험금이 있을 수 있으니, 꼭 한번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댓글